인기 셀럽 윌리엄·벤틀리 3D 캐릭터로 구현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영화 포스터 <사진=CGV>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영화 포스터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단독 개봉한다고 16일 밝혔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은 초보 히어로 윌리엄과 벤틀리가 아빠와 함께 떠난 캠핑에서 신비로운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윌벤져스는 윌리엄과 벤틀리, 어벤져스의 합성어다. 윌리엄은 모든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초능력으로, 벤틀리는 젤리를 먹으면 공룡 힘을 발휘하는 다이노 파워 초능력으로 활약한다.

이 영화는 이번달 23일 개봉하며 메타버스 구축의 핵심 개발 툴로 활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을 도입해 선보인 대한민국 최초의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랜선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인기 셀럽 윌리엄과 벤틀리를 3D 캐릭터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윌리엄과 벤틀리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해맑은 표정도 생생하게 표현했다.

특히 호주 출신 개그맨인 샘 해밍턴이 직접 아빠 역할로 더빙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러닝타임은 79분으로 전체관람가다.

CGV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전 개인 SNS에 영화 이미지와 기대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개봉 주에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샘 해밍턴 가족의 사인과 컬러링 시트, 계획표, 메모장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주인공인 윌리엄과 벤틀리의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26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그려진 미니 러그를 받을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도 예정돼 있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예매·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코로나19 이전의 활기를 되찾고 있는 극장가에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개봉하게 돼 기쁘다”며 “자녀들과 함께 CGV에 방문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구현된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