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포토플레이 포함 관람권도 판매

CGV의 영화 '헤어질 결심' 카카오 쇼핑라이브 포스터 <사진=CGV>
CGV의 영화 '헤어질 결심' 카카오 쇼핑라이브 포스터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15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영화 유튜버 영민하다와 함께 영화 ‘헤어질 결심’의 감독상 수상을 기념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아 많은 관객의 기대를 받는 작품으로 이번달 29일 개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헤어질 결심에 대한 심층 소개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헤어질 결심 전용 1+1 관람권은 1만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헤어질 결심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으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헤어질 결심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용 관람권을 구매하고 소중한 분과 극장을 찾아 영화관의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