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레저활동 관련 상해위험을 폭넓게 보장하는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48시간동안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10대 담보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5대 골절진단비, 5대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상해입원일당, 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 무릎 인대·연골 수술비, 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 관절(무릎, 고관절) 손상 수술비)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했다.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해당 보험서비스(상품)는 ‘onion 보험 선물’을 운영하는 혁신금융서비스 사업자 쿠프파이맵스를 통해 판매된다.

앞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차타이어교체보험’을 출시한 롯데손해보험은 사내 E-커머스 보험 전담 조직을 통해 창의적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빅웨이브로보틱스와 로봇보험 관련 제휴를 체결하는 등 ‘보험업의 디지털 전환(DT)’에 발맞춘 신규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합리적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창의적인 보험서비스(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