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전문 강사 강의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미래에셋증권 대치WM과 투자센터잠실WM은 부동산 시장과 투자전망에 대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대치WM은 14일 오후 3시 강남구민회관에서 미래에셋증권 VIP컨설팅팀 허혁재 수석매니저가 ‘새정부 부동산 정책과 APT시장 전망’ 을 주제로 강의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성민 미래에셋증권 대치WM 지점장은 “이번 세미나는 새 정부 부동산 정책 관련 APT 시장 전망에 대한 점검을 통해 자산 배분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은 오는 27일 오후 3시 30분부터 한국광고문화회관 대회의장에서 글로벌 금융변화 및 하반기 핵심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이자 미래에셋증권 부사장인 한상춘 논설위원이 1부 강사로 나와 글로벌 거시경제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2부는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 박정욱 센터장이 하반기 핵심투자전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 센터장은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경제에 대한 눈높이를 한 차례 올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들은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후 참석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대치WM 또는 투자센터잠실W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