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파자마 100종 할인 판매
고객에 최고심 이모티콘 증정

 다음달 1일부터 열리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에서 판매되는 파자마들 <사진=이랜드>
 다음달 1일부터 열리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에서 판매되는 파자마들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이랜드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파오는 이번에 여름 파자마 100종을 한 데 모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파오의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짱구와 해리포터 파자마 등 스테디셀러 라인과 출시 후 완판을 달성했던 최고심 파자마 등 인기 여름 파자마를 대거 선보인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파자마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작일인 다음달 1일부터 4일간 ‘에어팟 맥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레고 디즈니 캐슬’ 래플 이벤트가 이어진다.

아울러 파자마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고심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파자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캐릭터의 상품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산리오, 잔망루피, 최고심, 짱구 파자마 패키지를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음달 8일부터 티셔츠, 파자마 등 컬래버레이션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잔망루피 부채를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미리 반팔 파자마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친구·가족·연인과 최애 캐릭터 파자마를 고르며 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