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에너지 더한 선 케어 3종
제형·기능 따라 맞춤 사용 가능

동인비 모델 한지민이 동인비 ‘선크림 멀티퍼펙션’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인비 모델 한지민이 동인비 ‘선크림 멀티퍼펙션’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정관장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선크림 멀티 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배합한 동인비만의 스킨케어 성분인 사포닌베일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선세럼 브라이트닝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마무리하는 톤업 선세럼으로 즉각적인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기능을 갖췄다.

선스틱 파워풀쉴드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레포츠용 선스틱이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정관장 홍삼의 강력한 에너지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성 선 라인인 동인비 선 케어 3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