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명 추첨해 경품 증정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개인형 퇴직연금 (IRP)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7월 중 경품 추첨 및 지급이 이뤄진다.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한 손님, 기 보유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퇴직금을 입금한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10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7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55명), SK주유권 (55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교환권 (55명),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5,000 하나머니(555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퇴직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하나은행은 한 분이라도 더 당첨 행운을 전하고자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생년월일에 숫자 ‘5’자가 들어간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 하나머니(555명)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충분히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가족들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