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15일까지 실시

<사진=한샘>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과 7~8일 주말,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날마다 다른 행사가 진행되며, 매장별 행사 내용은 한샘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샘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자녀방 가구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등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8만원을 할인해주며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침대와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최대 20만원 할인해준다.

한샘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5일부터 15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바흐’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동 마사지건을 증정하고 자녀방 가구 견적을 받은 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학용품을 선물한다.

5일부터 8일까지 200만원 이상의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바구니 세트’를 준다.

5월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침실가구와 소파, 식탁세트와 붙박이장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리빙대전’ 행사가 열린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