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평가 거쳐 17일 당첨자 발표 예정

<사진=페퍼저축은행>
<사진=페퍼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AI 페퍼스 배구단이 2021-2022시즌 V리그 시상식에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페.퍼.플(페어 퍼펙트 플레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 참여형 소셜 이벤트인 '페.퍼.플 SNS 이벤트'는 페퍼저축은행의 브랜드 캠페인인 '페어 퍼펙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과 함께 페어플레이를 지향하고, 페어 퍼펙트한 재미난 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일상 또는 생활체육 시에 페어 플레이를 하거나 퍼펙트한 플레이를 한 모습을 개인 SNS 채널에 사진 또는 영상으로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 채널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벤트 참가자 본인이 운영하는 SNS계정이면 되고, 이벤트 참가 게시물에는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페어퍼펙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된다. 이후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AI 페퍼스 배구단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폼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페퍼저축은행은 응모 게시물의 좋아요 수, 공감대 형성 여부 및 감동코드, 코믹성, 화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영상 콘텐츠에 높은 배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페.퍼.플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페.퍼.플 트로피가, 코믹상(1명)과 감동상(1명)에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AI 페퍼스 배구단의 창단 첫 시즌 페어플레이상 수상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이벤트에 참가해 일상에서 찾아볼 수 있는 페어하고 퍼펙트한 사례들을 공유해주시고, 나아가 페어플레이 정신이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