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판매방송 장면
K쇼핑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판매방송 장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T알파는 3일 K쇼핑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쇼핑은 이날 오후 6시40분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장구의 신’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직접 출연한다.

박서진은 건강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효자 가수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 12월 닥터안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박서진은 이날 방송에서 신나는 장구 연주와 함께 ‘밀어밀어’와 ‘나이야가라’를 라이브로 선보이고 가족과 팬에 대한 마음과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는 관절 통증 감소와 물리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MSM·메틸설포닐메탄)과 관절·뼈 건강 증진을 돕는 비타민C·D, 망간, 셀레늄으로 구성돼 있다.

관절과 연골 건강, 항산화, 뼈 건강 등 토탈 케어가 가능하며 1일 2정 간편한 섭취를 통해 관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12개월분과 6개월분 상품을 판매하며 ARS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과 모바일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시 결제금액의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12월개분 구성 상품 구매 시 6개월분 2세트 구매 대비 3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K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명품 패션잡화부터 뷰티, 건강·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최대 3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가정愛(애)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맞이 닌텐도, 어버이날을 위한 안마의자부터 명품, 뷰티, 건강·신선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