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무비 위크’ 테마관 운영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특별 테마관을 운영하고, 무료 영화 제공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부터는 '패밀리 무비 위크' 테마관이 운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특집 테마관으로, '올타임 레전드', '가족', '어린이'를 주제로 한 영화 100여편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톰 크루즈의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제94회 아카데미 3관왕에 빛나는 '코다', '국민 배우' 윤여정 표 할머니를 보여준 '계춘할망' 등이 준비됐다. 테마관 내 영화를 2편 이상 감상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천 캐시 쿠폰을 증정한다.

무료 영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추격 액션 스릴러 '유체이탈자', 가족의 힐링 코미디 '장르만 로맨스', 톱배우 '황정민'의 납치극 '인질'을 다음 달 공개된다. 해리포터 시리즈 제작진의 탈옥 실화 스릴러 '프리즌 이스케이프', 사고뭉치 양떼들과 꼬마 외계인의 모험담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를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윤희에게', '러브 앳', '롱샷',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등 국내외 인기 영화들이 5월 내내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만큼, 네이버 시리즈온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