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갖춘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SK스토아는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은품과 경품이벤트,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오해피데이 엠블렘이 붙어 있는 TV쇼핑 상품을 3회·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토리지 진공 포장기와 접이식 4륜 폴딩 카트(75L)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해피데이 표기 TV쇼핑 상품을 5만원 이상 모바일과 PC, 리모콘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사이판 여행 상품권 5명(2인 왕복 항공권+호텔 3박), 제주도 여행 상품권 10명(2인 왕복 항공권+호텔 2박), 르크루제 티세트 100명(찻잔 4P+찻잔 받침 4P+티포트), 투썸플레이스 나들이세트 300명(캠핑테이블+런치백+텀블러), SK스토아 적립금 5000원 1000명 등이다.

매주 금요일 행사 상품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슈퍼 프라이데이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적립금을 신청하면 되고,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한다.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 페스티벌’ 행사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행사상품을 모바일 앱을 통해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0%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은품과 경품, 적립금 증정이벤트 등을 알차게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께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