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어린이 제품 15%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어린이 제품을 15%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놀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레스토랑의 어린이 메뉴 ‘달라호스 치킨너겟’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균형감각과 감각인지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에코레(EKORRE) 흔들 무스와 역할 놀이로 사회성을 길러주는 둑티그(DUKTIG) 주방 놀이 세트,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부사(BUSA) 놀이 텐트 등이 준비됐다.

이케아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피에로 풍선 증정, 룰렛 돌리기, 소프트토이 퍼레이드, 공 던지기 게임, 미니 축구 및 레이스 등이 매장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는 놀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성장 과정으로 여기고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케아의 다양한 어린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