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F페이 최대 6만원 추가 증정
신혼부부에 VIP골드 등급 부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면세점은 다음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쇼핑 대축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마케팅 행사와 병행해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LDF페이를 증정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역대 최대규모의 이벤트를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먼저 시내점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LDF페이를 추가로 증정해 내국인 기본 혜택을 확대했다.

나아가 최근 강달러 기조 속에서 높아진 원달러 환율을 고려한 환율 보상 이벤트도 선보이며 고객 부담을 줄인다.

롯데면세점 시내점 매장 환율과 구매금액에 따라 LDF페이를 차등 지급하는 내용이다. 달러 환율이 1250~1300원 사이일 때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 시에는 최대 3만5000원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더드림머니 25달러, 카카오페이 결제전용머니 최대 45달러 등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회원등급도 행사 기간 동안 퍼플(PURPLE)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편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200달러 혹은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플라스틱프리 3종 비누를 증정한다.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있다. 오프라인 등급 VIP골드 업그레이드와 구매금액별 최대 5만원의 LDF페이, 인터넷면세점 더드림머니 175달러도 추가 지급한다. 여행 전 챙겨야 할 호텔, 환전. 로밍 등 제휴 서비스도 할인 제공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자유로운 해외여행과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롯데면세점을 찾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개하는 등 면세쇼핑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