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와 한글 자막 서비스 지원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쿠팡플레이는 새로운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본방송 직후 당일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은 올해 두 번째 기대작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라는 신선한 장르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맺힌 한을 풀어주고 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드라마에선 마술사를 연기한 박해진과 모범 경찰로 나선 진기주를 비롯해 코믹 연기 대가 정준호, 트로트 스타에서 연기자로 첫 도전한 김희재, 베테랑 배우 정석용과 고규필 등이 연기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VOD와 함께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해 시청자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앱과 PC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본방송 직후 제공해 쿠팡플레이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콘텐츠를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