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까지 홍대T팩토리서 진행
영화 할인쿠폰 등 경품 제공

SK텔레콤 플래그십스토어 T팩토리에서 진행하는 ‘T 대학 우주축제’의 롯데시네마 부스 <사진=롯데컬처웍스>
SK텔레콤 플래그십스토어 T팩토리에서 진행하는 ‘T 대학 우주축제’의 롯데시네마 부스 <사진=롯데컬처웍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는 SK텔레콤 플래그십스토어 T팩토리에서 진행하는 ‘T 대학 우주축제’ 프로모션에 영화관업계 단독으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T 우주 대학을 콘셉으로 한 이번 체험형 전시는 오늘(11일)부터 6월 말까지 ICT복합문화공간인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된다.

놀이공원처럼 컬러풀하고 즐겁고 활기찬 느낌의 입구에 들어가면 T 우주 대학 축제와 제휴 된 여러 부스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중 유일한 극장인 롯데시네마 부스에서는 ‘영화 제목 맞추기 초성 퀴즈’ 게임을 진행한다. 설치된 테블릿을 누르면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했던 인기 영화 초성이 보인다.

제시된 초성을 보고 90초 안에 5문제 이상을 맞추면 성공하는 게임이다. 게임 성공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1만원 영화관람 쿠폰·매점 콤보 2천원 할인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SKT와 함께 MZ세대와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좀 더 가까운 소통창구와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