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11일부터 17일까지 펫 페어 행사를 열고 봄철 필수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반려동물과의 봄나들이를 위한 산책용품, 유모차, 카시트 등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진드기 방지 산책용 목걸이 세레스토를 선보인다. 피콜로카네와 패리스독의 반려동물용 유모차와 멈머의 애견용 카시트도 혜택가에 판매한다.

쓱배송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강아지·고양이 식품도 준비했다. 오리젠과 보레알과 같은 캐나다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상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반려동물 전용 가전·가구도 있다. 캣링크의 고양이용 자동화장실과 넬로의 펫 드라이룸은 물론, 일룸의 커스텀 캣타워, 해먹 소파 테이블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용품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00명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희영 SSG닷컴 문화서비스팀장은 “펫팸족이 늘어나 지난달 반려동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40% 신장했다”며 “앞으로도 할인행사, ESG캠페인 등을 입체적으로 추진해 반려동물용품 분야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기부앤테이크 펫 페어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사료 2700kg을 지난 7일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유기동물 보호소 카라더봄센터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