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103개 브랜드 특별할인
태그호이어·불리·세이코 등 참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발맞춰 할인혜택과 경품 등을 제공하는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번달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먼저 면세쇼핑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워치 및 주얼리, 화장품, 전자 제품 등 총 103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1803을 포함해 에스티로더, 라메르 등 코스메틱 제품들과 태그호이어, 세이코, 스와로브스키, 폴리폴리 등 럭셔리 워치·주얼리 브랜드가 함께 한다.

또 조말론 런던, 버버리 향수, 끌로에 향수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최고 인기 품목인 니치 향수들도 할인행사에 동참한다.

이외에도 해외여행객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와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각종 선글라스, 셀카봉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웹툰 형태의 고객 참여이벤트 ‘멍탐정 심삿갖’도 이번달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탐정 심삿갖과 괴도 향단의 쫓고 쫓기는 스토리를 만화로 소개하고, 연관된 퀴즈를 맞히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신세계상품권, 애플워치7 시리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만화와 퀴즈를 통해 재미를 더하는 ‘멍탐정 심삿갖’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썸머니를 페이백 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점과 부산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구매금액별로 최대 182만원을, 인천공항점은 최대 30만원을 썸머니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지점 고객센터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우리·NH농협·네이버페이로 구매 경우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랜 기간 기다렸던 해외여행을 떠나는 길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 오랜만의 면세점 쇼핑에 나서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보다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