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세일 기간 현대백화점은 패션·잡화 관련 행사 및 프로모션 등을 강화해 운영한다.

먼저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바버·BOB·탠디·미소페·소다 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제안전을 진행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캐주얼 웨어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할인행사를 신촌점, 더현대 서울, 디큐브시티 등에서 연이어 진행하는 등 다양한 패션·잡화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음달 2일부터 17일까지 판교점 2층에서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의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캡슐 콜렉션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 패션·잡화 부문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세일 참여 패션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원 이상(단일 브랜드 기준)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는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와 영패션 브랜드에서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도 최대 7% 제공한다.

이밖에도 경인 지역 11개 점포에서 세일기간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세탁 서비스 플랫폼 런드리고의 비대면 세탁 서비스 이용권 5만원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외부 활동 수요에 맞춰 다양한 의류·잡화 관련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세일 기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협력사의 재고 소진을 돕기 위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