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고객이 봄 의류를 살펴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고객이 봄 의류를 살펴보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최대 60%의 할인율로 봄 정기세일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 렛츠 고 아웃(LET’S GO OUT)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세일은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사하고 밝은 컬러의 자켓, 원피스 등을 내세운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 패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봄철 스포츠 장르 고객을 겨냥해 나이키 골프, 아디다스, 푸마 등도 최대 20% 할인율로 준비했다.

또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인기 핸드백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닥스,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등 총 2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아동 장르 10~30%, 주방 브랜드 10~60%, 침구장르 등도 약 10~50% 할인해 선보인다.

다음달 2일부터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스포츠웨어&슈즈를 최대 6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푸마, 언더아머, 다이나핏 등이 참여한다.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도 이어간다. 강남점에서는 다음달 1일 20시부터 1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코스테와 게임회사 마인크래프트가 콜라보해 만든 후드티, 티셔츠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 종료 후에도 라이브 방송 녹화 영상을 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푸빌라 히팅게임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히팅게임 이벤트는 앱에 접속하는 누구나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홈런(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 5명), 3루타(푸빌라 캐릭터 머그컵 세트 200명), 2루타(개막전 주말 관람티켓 200명), 1루타 (패션 5% 할인 사은쿠폰 참여전고객) 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앱 화면에 있는 푸빌라를 터치하여 배트를 스윙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연락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달 3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서도 스카이박스 관람권 (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정기세일을 맞이해 봄 인기 상품 할인과 SSG랜더스 히팅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