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11번가가 탑텐과 폴햄, 지오지아 등 신성통상 패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주요 브랜드인 탑텐, 폴햄,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프로젝트엠, 에디션, 탑텐키즈, 폴햄키즈 등의 인기 패션상품 500여개를 기획전과 라이브 방송으로 27일까지 최대 89%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는 신성통상 브랜드위크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ID당 하루 5장씩 발급하고 T멤버십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은 구매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모두 무료배송 된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데일리 패션 아이템부터 키즈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봄철 가볍게 입기 좋은 앤드지 세미오버핏 포플린 셔츠를 쿠폰 적용 시 정가 대비 84% 할인, 귀여운 동물 와펜이 특징인 프로젝트엠 애니멀 와펜 카디건을 74% 저렴하게, 가벼운 외출이나 나들이에 입기 좋은 탑텐키즈 더블니트 조거 팬츠를 4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출시된 봄 신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카디건, 재킷 등과 매치해서 코디할 수 있는 지오지아 세미와이드 에센셜 미라클 셔츠,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폴햄키즈 워딩 그래픽 후드티, 탑텐 코튼 크루넥 긴팔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시간대에만 구매할 수 있는 방송 전용 상품들도 마련했다. 22일 오후 7시 탑텐 방송에서는 남성용 리넨 버튼다운 셔츠를 정상가 대비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4일 오후 5시와 25일 오후 7시에는 각각 폴햄 쿨테리 솔리드 맨투맨, 지오지아 웨어러블 라이트 스테디움 점퍼도 특가로 선보인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남성의류와 캐쥬얼, 키즈 등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를 선도하고 있는 신성통상과 손잡고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봄옷을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며 “꾸준한 협업으로 패션상품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색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