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증정
28일까지 4차례 드로우 이벤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슈프라이즈와 손잡고 20일부터 28일까지 4회에 걸쳐 스니커즈 마니아 고객들을 위해 ‘사카이 드로우 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키x사카이 콜라보 한정판 스니커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한정판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다. 세서미 앤 블루 보이드와 투어 옐로우 앤 골지 그린 세일, 블랙 앤 검, 화이트 앤 검 등이 포함됐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이나 슈프라이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난수 코드 쿠폰을 슈프라이즈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4명으로 28일 슈프라이즈 유튜브 채널인 슈프라이즈TV의 정기 라이브방송에서 공지된다. 이들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시리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응모 인증샷을 본인의 SNS채널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투시 삭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희소성 있는 제품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스니커즈 마니아층의 수요와 스니커테크(스니커즈+재테크) 열풍 등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세계면세점 회원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앞으로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프라이즈는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이 한정판 운동화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찾는 국내 1위 한정판 발매 정보 플랫폼이다.

전세계의 한정판 신발부터, 최신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한정판 문화에 관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며 월 방문자 8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