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은 20일부터 유한킴벌리의 신상품 생리대를 1개월 가량 먼저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다. 유한킴벌리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상품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에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인위적인 화학공정을 배제하고 고압의 물로 섬유를 결합하는 기술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과 천연소재에 대한 고객의 관여도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했고 민감성 피부용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자극에 예민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상품 선출시와 동시에 이마트, SSG닷컴, G마켓은 신상품 2개 구매 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한 좋은느낌 생리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 G마켓은 22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커머스인 G라이브를 통해 이 제품을 판매한다.

국내 첫 출시되는 상품으로 라이브방송을 통해 상세하게 상품을 설명하고 고객의 문의에도 신속히 답변할 계획이다.

이번 G라이브에서는 1만원 이상 좋은느낌 생리대 구매 시 추가로 4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쿠폰을 제공하는 등 라이브방송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여성용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24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샤넬 루쥬 코코밤을 증정하고 라방 채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곽정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SSG닷컴, G마켓은 다음달에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과 3사가 함께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제조사들과 공동 협의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