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전시존·인테리어 패키지 쇼룸 등 체험형 공간 확대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서 고객이 새롭게 출시한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소프트) 쇼룸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서 고객이 새롭게 출시한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소프트) 쇼룸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을 고객 체험형 전시장으로 전면 리모델링하고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는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창호 전시존을 비롯해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살펴볼 수 있는 쇼룸이 마련됐다.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도 추가됐다. 고객은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방문 후기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로 창호 전체를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일반 유리에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이달 31일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이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됐다”라며 “특히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창호 및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으니 인테리어 시공을 고민한다면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