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즐기면서 특별한 보상 획득 가능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과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디션에서는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심쿵주의보!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2인 이상 게임룸에서 오디션을 플레이하면 `퍼즐 조각`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퍼즐 완성 보상으로 화이트데이 기념 액세서리인 `사랑을전해요 롤리롤리팝`, 아바타(7일) 교환권, 30% 할인쿠폰(2장), 50% 할인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점검 이후부터 동화 풍의 스페셜 아바타인 '이구역의넘버투 살짝졸린토끼양(여)'와 '이구역의넘버원 날쌘돌이거북군(남)', 스페셜 펫인 '이기는편 우리편 우승트로피 펫' 등을 선보인다.

스페셜 아바타를 착용하면 토끼와 거북이로 캐릭터가 변경되며 게임을 플레이하면 특수한 피니쉬 무브가 발동될뿐만 아니라 대기 화면에서도 남들과 다른 모션을 뽐낼 수 있다. 아바타와 펫을 동시에 착용하면 맥가든과 커뮤니티 활동에 필요한 `맥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한다.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다음달 7일 점검 전까지 '설레는 사탕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플레이 누적시간에 따라 적립되는 사탕 포인트로 사탕 주머니를 열어 반지 상자, 강화 인챈트 안정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풍성한 보상도 별도 획득 가능하다.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서버 및 신규가문지원월드 유저들은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를 개봉해 '월장석'을 비롯, 레어 캐릭터 카드 및 교본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 유저들은 인기 캐릭터인 '클로에' 카드 및 펫 소환석을 개봉횟수 누적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보상 획득하시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