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옥외광고 등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 전개

<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신규 광고모델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하고 TV광고를 포함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조진웅을 모델로 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번 캠페인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TV광고를 시작으로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규 광고모델로 발탁된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국민 배우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선정됐다. 

특히, 조진웅의 ‘해결사’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국내 대표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가 쌓아온 건축 메커니즘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라며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