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
20% 적립에 T멤버십 제휴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이번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대대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SK스토아는 먼저 3월 한 달간 혜택 싹쓸이 프로모션을 운영, 3회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취약계층고용형 사회적기업인 내음에서 판매하는 ‘기억해, 건강 15곡’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한 끼로 행복한 새 출발의 동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해피아워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 TV리모컨으로 구매 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3월 한 달간 오전 8시 36분부터 9시 36분, 1시간 동안 판매하는 상품이 해당된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온에서는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SK스토아 온에서는 방송 중인 상품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리모컨으로 구입할 수 있고 혜택은 더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3월 한달 동안 최대 10% 할인(최대 1만원)은 물론 5% 적립(월 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SK스토아 온에 출석만 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도 즉시 제공한다.

특히 SK스토아는 이번달 10일부터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한다. 홈쇼핑사 중 처음으로 지난달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적립, 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1일 1회 5% 할인 또는 적립을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플러스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SKT 고객이면서 ‘우주 패스 올’의 SK스토아 구독자라면 T멤버십과 우주패스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어 결제 금액의 최대 25%까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SK스토아몰에서는 T우주 기획전과 T멤버십 기획전도 상시로 진행돼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3월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달”이라며 “SK스토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