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까지 7개 도시서 릴레이 봉사
세븐일레븐 간식패키지 제작·전달

24일 간식패키지 전달 릴레이 봉사활동을 위해 서울 중구보건소를 찾은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4일 간식패키지 전달 릴레이 봉사활동을 위해 서울 중구보건소를 찾은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경영주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특별한 릴레이 봉사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간식패키지 전달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 봉사활동은 서울을 시작으로 올해 6월까지 광주, 대전, 부산, 강원, 인천, 대구 총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릴레이 봉사활동은 24일 서울 중구보건소를 찾은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간식패키지를 전달하며 시작됐다.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 20명은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바프허니버터팝콘, 수미네묵은지김치찌개라면 등 세븐일레븐 인기 상품을 담은 간식패키지 350개를 제작하고 진심 어린 격려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장철원 세븐일레븐 상생협력팀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 끝없이 헌신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의료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영주님들과 임직원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