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00세대 한정... 고단열 특수코팅 장점

<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유리를 ‘로이유리’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이유리는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된 유리로,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여주며 반사율이 높아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일반 유리 대비 높은 가격 때문에 고급 비즈니스 빌딩에만 주로 적용되어온 제품이다. 홈씨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유리 가격에 로이유리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술력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홈씨씨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는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창호다. 한층 강화된 다격실 구조와 강철 보강재가 적용되었으며 어린이와 노약자 등 누구나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마트 핸들’과 미세먼지 차단과 방범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방충망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의 부자재도 추가됐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과 시공, AS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핵심 자재인 창호 프로파일과 유리 등에 고품질의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해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이번 로이유리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외부창호 전체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세대에 한정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문의와 신청은 전국 홈씨씨 매장 또는 홈씨씨 파트너 매장을 방문하거나 해피콜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창호는 단열, 방음, 내풍압 등 중요한 기능을 담당할 뿐 아니라 채광까지 책임지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라며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의 고품질 로이유리 적용이 가능하니 창호 교체를 고민한다면 이번 기회에 홈씨씨 윈도우로 교체해 KCC글라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