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몰 오는 28일까지 래플 이벤트 실시

<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밸런타인데이와 신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홈씨씨몰에 신규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 중 선정된 1명에게는 75만원 상당의 침대 세트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초코 케이크 쿠폰을,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회원 중 선정된 5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홈씨씨몰에서 침실 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 게시판에 제품 사진과 함께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홈씨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학기를 맞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달 11일부터 27일까지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에서는 자녀방을 꾸밀 수 있는 학생용 가구와 조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2월은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기념일 뿐 아니라 이사나 신학기 준비로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의 소비가 많은 시기"라며 "홈씨씨몰과 홈씨씨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