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J포인트로 다양한 상품 구매 가능
메가박스, 1만명에 1억 상당의 경품 증정
롯데시네마, 팝콘 3배로 주는 세배이벤트

CGV의 설 맞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CGV>
CGV의 설 맞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멀티플렉스들이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CGV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영화를 관람하면 CJ ONE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CGV의 특별관 관람 쿠폰, 팝콘 무료 쿠폰 등을 포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먼저 이벤트 기간 CGV에서 영화를 1편 이상 본 고객은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2매, 고소팝콘 무료 쿠폰 1매, 탄산 무료 쿠폰 1매를 각각 CJ ONE 포인트 222점에 구매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 1점은 1원에 해당된다.

2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하면 한정 수량으로 IMAX 관람 쿠폰, 4DX 관람 쿠폰, 스크린X 관람 쿠폰, 2D 일반 관람 쿠폰 중 하나를 CJ ONE 포인트 2022점에 구매할 수 있다.

설맞이 상품 포인트 구매는 다음달 8일부터 13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기간 내에 영화를 관람하면 된다.

CGV는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위한 ‘챌린지 특별 지원팩’도 제공한다. 해당 지원팩은 최대 2명까지 적용 가능한 영화 3000원 할인쿠폰 2매로 구성됐다.

메가박스는 설 연휴 동안 영화를 관람한 관객 총 1만2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메가 골드 위크’를 다음달 6일까지 연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한 후 기간 내 한 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하면 누구나 당첨 대상이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2000명에게는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 내 유료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특별관을 이용하면 당첨 가능성은 3배 증가한다.

추첨을 통해 24K 순금 골드바 50g(1명),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 아이패드 프로 5세대(3명), 삼성 비스포크 큐브TM 공기청정기(5명), 에어팟 프로(7명), 1년 무비 패스(1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증정된다.

롯데시네마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팝콘(L·오리지널 또는 캐러멜)을 구매하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팝콘을 3배로 증정한다.

다만 상영관 내부에서 물과 무알콜 음료를 제외한 취식은 금지돼 포장 전용으로 판매된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설 연휴를 맞아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CGV에 올 수 있도록 다양한 상영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