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7일까지 17주년 이벤트 진행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엠게임은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신규 전쟁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청백대전’ 콘텐츠는 영웅 온라인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쟁 시스템으로 매일 14시와 21시에 입장할 수 있다. 입장 시 백림진영과 청림진영 중 랜덤으로 1개의 팀에 배정되고 전쟁시작 후 상대팀의 진영에 위치한 석상 NPC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한다.

전쟁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황금 주화를 지급하며 승리팀에게는 청백대전 승리함을 패배팀에게는 청백대전 패배함을 증정한다. 증정된 함을 개봉하면 고가의 게임머니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영웅 온라인 생일을 맞아 24시간 동안 추가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률 100%의 혜택이 주어지며 희귀한 구성품 1개를 받을 수 있는 임인년 상자도 지급한다.

다음달 17일까지는 풍성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3시간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임인년 축하 상자 행낭이 자동 지급되며 게임 내 위치한 17주년 케이크를 배경으로 문파원들과 찍은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찰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금당 행사가 매주 실시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매진NPC를 통해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전표로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대여할 수 있다. 현경 분쟁 지역 보스의 부활 시간이 대폭 감소 적용되는 현경 보스 토벌 이벤트와 함께 신규·복귀 캐릭터를 위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고급 장비를 지원해 준다.

유기명 엠게임 영웅 개발실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영웅 온라인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청백대전’ 시스템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1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