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획득한 쿠폰 아이템으로 경품 교환

<사진=무브게임즈>
<사진=무브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게임 개발사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디지몬 IP(지식재산권) 온라인 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유저 대상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디지털월드에서 리얼월드까지’는 다음달 3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

2022년 새해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지몬 마스터즈를 아껴주고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퀘스트 및 미션 활동을 통해 풍성하게 구성된 현물 아이템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활동 방향성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같이 수령한 아이템은 QR코드를 스캔해 즉시 현물로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가 기대된다.

예를 들어, 주어진 미션과 퀘스트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네네치킨 아이템’ 획득 시 게임 내 메일함을 통해 ‘e-쿠폰 번호’를 획득할 수 있으며, QR 코드 스캔으로 접속 가능한 웹페이지에서 즉시 e-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임인년을 맞이해 지금도 애정을 갖고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애플의 최신 IT 기기부터 즉석에서 주문이 가능한 치킨에 이르기까지 경품에 흥미와 재미 요소를 담아내는 데 노력했다”며 “디지몬 마스터즈는 올해로 서비스 13년 차를 기록할 만큼 디지몬 IP를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다. 앞으로도 이런 관심과 애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만족감을 선사할 흥미진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