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학교·교육기관 등 육비 결제 시 최대 20만 하나머니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해외 교육비 및 각종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안 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 업종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 최대 2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교육비 외에도 토플, GRE, CFA, PRAXIS, HiSET 등의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10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이용에 특화된 유학생 필수 카드인 ‘VIVA’ 카드 시리즈(VIVA X, VIVA G, VIVA e, VIVA 플러스 등)를 이용한다면 해외이용수수료에 대해 면제 또는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고액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 시 2~6개월 무이자 분할납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는 유학 서비스 외에도 여행, 직구 쇼핑 관련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관계자는 “예전부터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특화 카드는 물론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해외 이용 관련 필수 카드로 자리잡고 있었다”며 “카드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에서 더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