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
다양한 브랜드·가격대 특징

LG생활건강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LG생활건강은 임인년 설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다채로운 단청 문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부귀와 다복 등 오복을 염원하는 단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와 20㎖가 함께 구성됐다.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 신제품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도 함께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아티잔 스페셜 에디션은 고귀한 예술품을 섬세하게 만드는 장인 정신을 담아냈으며 섬세한 컷팅과 반짝이는 장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8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대표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 미니어처를 비롯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함께 준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더 클래식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했다.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주제로, 오휘가 올해 전개할 스페셜 컬렉션이다.

신제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로 꼽히는 ‘피가로의 결혼’의 서곡을 테마곡으로 한 스페셜 디자인과 함께 출시된다.

피가로의 결혼-서곡은 한 해 동안 전개될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서막을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테마곡의 메인 악기인 현악기의 선율과, 오페라 돔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선보이며 의미를 더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에서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처음 선보였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AD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이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가득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이자녹스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세트다.

건강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르비나 더 골든 크림’(20㎖) 3개, 정품 용량의 120%에 해당되는 ‘테르비나 AD 아이크림(10㎖)’ 3개를 추가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브랜드 20주년과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 라인의 크림 25㎖와 아이크림 25㎖, 천삼 상황크림 30㎖까지 추가 제공돼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을 전달해주는 천삼 황금 앰플도 2개가 내장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의 설을 대표하는 복주머니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 수려한만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예화담’, ‘닥터벨머’, ‘비욘드’, ‘더페이스샵’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선물세트를 내놨다.

생활건강 제품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은 더하고, 임인년을 기념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디셀러부터 내추럴 콘셉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벨먼 스파, 품격이 다른 탈모케어 닥터그루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