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최대 20%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다양한 홈스쿨 및 홈오피스 제품을 20% 할인하는 ‘설레는 새 학기, 새 출발’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이케아의 이번 행사는 팬데믹 장기화로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등 집에서의 새로운 일상이 자리를 잡은 가운데 보다 많은 사람이 이케아의 홈스쿨 및 홈오피스 솔루션으로 활기찬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책장, 수납장, 책상 등 학습 및 업무 효율성에 도움이 되는 190여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실시간 주문 서비스 등 모든 고객 접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매장 및 고객지원센터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상담과 구매를 도와주는 실시간 주문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전화, 셀프 주문 접수, 채팅 상담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새 학기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더 많은 사람이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를 보다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준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케아의 스마트한 홈스쿨, 홈오피스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