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STER+SPORTS’ 힙포츠 콘셉
뉴발란스만의 디자인·기술력 강조

뉴발란스 남성 언더웨어 NB UNDERWEAR <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 남성 언더웨어 NB UNDERWEAR <사진=이랜드월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남성 언더웨어를 신규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NB UNDERWEAR는 일상에서 힙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힙스터(HIPSTER)와 운동(SPORTS)의 합성어인 ‘힙포츠’(HIPPORTS) 콘셉으로 제작됐다.

뉴발란스 언더웨어는 뉴발란스가 선보이는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다.

특히 ‘NB ICE’와 ‘NB DRY’ 등 뉴발란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겨 어떤 활동과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NB ICE 소재는 중심부위에 쓰인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NB DRY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착용 편의성이 높다.

제품은 에센셜과 에어메쉬, 액티브 미드, 에코모달, 프리컷의 5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인별로 다양한 기능적특징과 컬러로 출시됐다.

에센셜은 가벼운 경량 소재로 제작됐으며 중심부위가 메쉬로 돼 있어 통풍성이 좋다. 

3인치 기장의 기본 스타일로 데일리로 부드럽고 편하게 입기 좋다. 

또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로 일반 코튼 대비 30% 이상 가볍고,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한 시그니쳐 밴드가 있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고탄력 폴리우레탄 스판텍스 소재로 신체에 맞게 늘어나 편안한 점도 장점이다.

에어메쉬 라인도 시그니처 밴드와 시원한 메쉬 소재로 통풍이 잘되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액티브 미드는 6인치 기장으로 길고 잘 늘어나는 고탄력 소재로 만들어져 운동할 때 입기 좋다. 

에코모달은 친환경 모달 소재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촉감을 주며, 실키하고 부드러운 특수제작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프리컷 라인은 다리 부분에 봉제선이 없는 말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이랜드 뉴발란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언더웨어 제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무신사, 뉴발란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