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지급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그라비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라그나로크 IP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총 5종이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내년 1월 5일 점검 전까지 ‘라그나로크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게임 접속 시 포링인형 핫팩을 지급하며 7개를 모아 프론테라 대성당 앞 NPC에게 기부하면 [비매품] 고급 전투교범 2개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오는 23일 오전 5시부터 30일 오전 5시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링 눈사람을 만드는 ‘포링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산타클로스 NPC에게 눈사람 재료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전체 유저가 제출한 재료의 수에 따라 단계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내년 1월 11일 점검 전까지 겨울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모험 콘텐츠 클리어 시 축제 코인, 눈꽃 결정, 몬스터 티켓 조각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눈꽃 결정 교환소에서 24급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에서는 12월 23일 오전 5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퀴즈를 맞히면 선물을 주는 ‘화이트베어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30일 오전 5시까지는 가위바위보를 이기면 상품을 주는 ‘산타클로스의 가위바위보 도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서는 내년 1월 1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가짜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이벤트’와 ‘즐거운 연말 14일 출석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위해 게임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보상도 받으면서 알차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