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전국 30개 극장서 중계
전체관람가..티켓가 4만9000원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 포스터 <사진=CGV>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 포스터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를 이번달 12일에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지난 9월 CGV는 비욘드 라이브와 손잡고 처음으로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카이 콘서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스타일링, 콘셉츄얼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CGV는 설명했다.

콘서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강남·영등포·소풍·인천·수원·대전·센텀시티·울산삼산·광주터미널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중계된다. 해당 생중계는 전체관람가로, 티켓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독특한 시도와 컨셉으로 케이팝(K-POP)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라며 “CGV에서 엑소 카이의 다채로운 무대를 함께 즐기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