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까지 예매 가능, 내년 1월까지 탑승 가능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제주항공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각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한 취지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1월 18일부터 내년 1월까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명에게 할인이 적용된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 가능하다. 예매방법은 예약과정에서 신분할인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2학년도 대입지원서,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하며, 비상구열에 여유가 있을 시 우선 배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은 수험생 대상 제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에서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조식+비행맛’ 패키지 상품과 비행맛 체험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은 유선으로 가능하며 현장에서 수험생과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으로 회원임을 인증해야 한다.

김포공항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여행맛 3호점’에서는 18일부터 내년 1월까지 식음료와 굿즈를 할인한다.

이밖에 해당 기간 항공권을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입시정보 업체 ‘유웨이’에서 제공하는 ‘2022 정시합격진단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