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탑승 고객 대상 트래블 키트 증정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인 ‘티펫(t’pet)’ 이용객을 대상으로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 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날개를 달아줘요는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펫 푸드 업체인 ANF와 협업해 반려동물 동반 탑승 고객에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 이벤트로, 지난 5월과 8월에 각각 시즌 1과 시즌 2가 실시된 바 있다.

이번 시즌 3 이벤트에서는 ANF 독 홀리스틱 사료 샘플 3종, 에코백, 리드줄과 ANF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10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올해부터 반려동물 이름이 들어간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9kg) 등 펫 플렌들리 서비스를 계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어렵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하는 서비스를 지속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