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행사 진행

<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신세계까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2021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채널 굳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굳닷컴 50% 페이백’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및 프리미엄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구성된 쓱데이 기획상품을 오는 31일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증정, 제휴카드 결제 프로모션까지 마련하는 등 올해 중 최대의 특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쓱데이는 신세계까사가 쓱데이를 기념해 마련한 다채로운 기획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멜로우 스피커 테이블’, ‘플롭 스탠드 행거’ 등 감성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MZ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가 엄선해 선보이는 해외 프리미엄 컬렉션 셀렉트의 이노베이션 리빙’ 신제품을 국내 단독 특가 판매하며 ‘휴먼스케일’ 상품 30% 할인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까사미아의 인기 생활용품과 디자인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등 총 32개의 가구와 80여 개의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굳닷컴에서도 발뮤다, 갤럭시 워치 등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기간 내 총 구매 합산 금액의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50%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 중인 신세계까사의 ‘뉴 스타트 세일’ 전품목 20% 할인 행사 역시 쓱데이 기간 동안 이어져 한층 더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대한민국 쇼핑 대축제 쓱데이를 맞아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기획상품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쓱데이를 통해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더 새로워진 신세계까사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