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서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식품관·겨울용품 할인·팝업 행사

<사진=한화솔루션>
<사진=한화솔루션>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화솔루션은 갤러리아백화점이 개점 42주년을 맞아 이번달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개점 42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행사를 전 지점에서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샵 비노494에서는 전 세계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티브 벨루토 로쏘(2019), 실버 라이닝 피노누아(2019), 케익브레드 나파밸리 샤르도네(2019) 등이 대표적이다.

또 개점 42주년을 기념해 갤러리아 와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와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증정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한다.

비노494 매장에서 와인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앱쿠폰 다운로드 후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는 또 개점 42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31일까지 고메이위크 행사를 진행, G캐시 적립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행사, 강진맥우 할인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리뉴얼 오픈한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유기축산물 코너에서는 31일까지 건강식품 브랜드 일부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해남 유기농 한우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7일까지 에이스에비뉴 팝업스토어를 연다. 에이스에비뉴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에이스침대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외에도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그 외에도 겨울용 부츠 브랜드 어그의 팝업스토어, 아메리칸캐주얼 브랜드 간트 할인전 등을 진행한다.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 특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카드 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매트리스 및 프레임을 최대 17% 할인하는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특집전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를 비롯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며 “특히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