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최보람 기자] GS샵이 오는 22일까지 ‘그 남자를 위한 컬렉션’이라는 콘셉트의 GS샵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이미 지난 1∼3월에도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이벤트와 같이, 이번 럭키백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럭키백 이벤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아이패드 에어(32G)이며 74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를 69%할인된 2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GS샵은 디자인 편집샵인 ‘29CM‘와 전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가방과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에서 럭키백 배너를 클릭하면 최대 69% 할인된 특가상품이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랜덤으로 열어본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드는 경우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럭키백을 열어볼 수 있다.

GS샵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앱을 내려 받은 회원이라면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에 앱을 보유한 고객도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 후 바로 참여 가능하다.

GS샵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 편집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GSSHOP 럭키백 찬스를 통해 평소 갖고 싶던 아이템을 ‘럭키’한 가격에 구입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