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LG노트북 그램·에어팟Pro 등 경품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NH농협은행은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이해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간 급여이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에 빠져라! NH 홀릭(Holi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은 해당 기간 동안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급여(50만원 이상)가 처음 입금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LG노트북 그램(1명), 2등 에어팟Pro(5명), 3등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인터넷·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 이벤트 탭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에 응모한 고객 중 이벤트 종료일인 11월 15일 기준으로 NH농협은행 개인 신용카드(채움) 결제계좌가 농협은행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해피머니상품권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의 중복 당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중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치열한 금융기관 마케팅 속에서도 급여계좌 및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농협은행으로 선택해주시는 주거래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참여를 희망하시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