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거래 우수고객에 캐쉬 리워드 최대 190만원 지급
계약당 마이크로 상품 0.75달러, 일반·미니 2.50달러 할인수수료 적용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B증권이 12월 10일까지 약 9주간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 캐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한 ‘마이크로 원유/통화 선물 신규 런칭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전에 제공했던 신규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쉬 증정 혜택까지 제공한다.

캐쉬 증정 이벤트는 전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계약수 5천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분을 추첨해 100만원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약 9주간 매주마다 주간 거래 계약수 100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분을 추첨해 10만원의 현금을 지급(중복 당첨 가능)한다. 단, 계약수 산정시 마이크로 상품 1계약은 0.1계약으로 환산 적용되며,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다.

할인 수수료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작년 12월 31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하며, 1계약 이상 거래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Micro EUR/USD (M6E)등의 경우 계약당 0.75달러다.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 (NQ), E-mini S&P 500 (ES), E-mini Dow $5 (YM)등의 경우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계약당 2.50달러다.

추가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