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테슬라·애플·스타벅스 1주 매수 기회 제공
이벤트 참여자 중 700명에 인기 ETF 1주 증정
10월 해외주식 첫 거래 온라인 계좌 고객 대상

유진투자증권이 인기 해외주식을 추첨을 통해 10년 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내모델이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인기 해외주식을 추첨을 통해 10년 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내모델이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지난달에 이어 10월에도 인기 해외주식 1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 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 처음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이번 달에도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에 비해 추첨 인원을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10월 중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외주식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이 500만원 이상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10년 전 가격이 적용되는 이벤트 종목은 구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로 총 4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글은 1명, 테슬라는 5명, 애플은 20명, 스타벅스는 50명에게 해당 종목의 2011년 10월 3일 종가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종목별 이벤트 매수가격을 살펴보면, 구글은 248.0달러, 테슬라는 4.7달러, 애플은 13.4달러, 스타벅스는 18.1달러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700명을 추첨해 인기 ETF인 QYLD(GLOBAL X NASDAQ-100 COVERED CALL ETF)도 1주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월 이용료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미국 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0.08% 평생 우대,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 우대 혜택도 준비돼 있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지난달 진행한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에 고객님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혜택을 대폭 보강한 후 이번 달에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