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까지 협찬가구 15% 할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송여울(조여정 분)의 제주 타운하우스 거실에 연출된 에몬스가구 루치아노 소파.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송여울(조여정 분)의 제주 타운하우스 거실에 연출된 에몬스가구 루치아노 소파.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는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제작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극중 자주 비춰지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장식장, 서재에 크레덴자를 비롯해 극중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이자 HSC 국제학교 학부모인 송여울의 거실에 루치아노 소파다.

2.1㎜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기품이 느껴지는 송여울의 이미지에 맞으며 바롤로 소파테이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등 함께 연출하여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추었다.

이 외에도 HSC 국제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으로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하이클래스에 나온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하이클래스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제품을 다음달 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